미드 레벨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다 중간에서 내려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다 찾아낸 이탈리아 레스토랑. 홍콩에 왔으면 홍콩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점심으론 늦은 시간이지만 갑자기 이탈리아 음식 먹으면서 분위기를 잡고 싶어졌습니다.

 

 

 

 

골목에 이렇게 양산을 펴 놓고 테이블을 세팅했네요. 홍콩다운 분위기입니다. 

홍콩의 여느 레스토랑들이 그러하듯이 레스토랑 내부는 상당히 협소해 보였지만 실내는 깔끔해 보였습니다. 

실내로 들어가지 않고 먼저 와서 식사가 거의 끝나가는 외국인 커플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메뉴판 찍는걸 깜빡해서 음식 이름은 모두 까먹었지만 샐러드, 스프, 메인요리, 스파게티 하나 씩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했구요. 스프도 맛이 괜찮았지만 싱겁게 먹는 제겐 간이 세었어요.

 

 


 


거창하게 나온 돼지고기 요리. 감자나 호박, 가지 등 곁들인 야채는 맛이 괜찮았지만

돼지고기 요리는 덜 익은 듯 하고 맛도 돼지고기 비린내가 많이 났습니다.

결국은 다 먹지 못하고 남겼네요. 여행 다니면서 음식 남긴 것은 정말 드문 일인데 말이에요.

 




먹물 파스타는 아주 좋았습니다. 아주 탱글탱글하게 삶아졌고 맛도 간이 잘 맞았습니다.

제법 높은 가격을 주고 먹은 점심인데 모든 음식이 다 입에 잘 맞았으면 좋을텐데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평가하라면 별점 5점 중 별 1개 정도 주고 싶은 곳입니다.

역시 홍콩 여행 와서는 홍콩 음식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Copyright 2016.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원작자의 사전 허가 없이 사진이나 글을 퍼가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La Piazzetta, Hong Kong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