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황수경의 품격있는 진행으로 일요일 저녁 안방을 잔잔하게 감동시키는 열린음악회.

한국수력원자력㈜은 경주 시민과 한수원 직원 등 1만여명을 초청, 

경주 동부사적지구 야외 무대에서 '경주시민과 한수원이 함께하는 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윤형주와 김연자, 이은하, 변진섭, 김종서, 휘성, 나르샤, 유키스, 채연, 바리톤 여현구, 비바보체 등 
국내 정상급의 인기가수가 다수 출연한다는 소문을 입수한 시민들은
이른 시간부터 동부사적지구 일대에 모여 기다리는 등 주변은 일대 혼잡을 이루었다.
이날 따라 녹화 시작 전부터 오락가락하던 비는 녹화 중에도 그쳤다 내렸다를 반복했지만
주최측에서 나누어 준 엄청난 양의 비옷 덕분에 많은 사람이 자리를 지킬 수 있었고
문화의 사각지대인 지방에서는 보기 힘드는 유명 가수들의 무대를 만끽하는 멋진 가을밤이 되었다.

이날 녹화한 열린음악회 방송은 31일 오후 6시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고 하는데
많은 가수들이 출연했지만 집에 와서 찍은 사진을 보니
다른 가수의 사진은 한두장씩 밖에 없고 유키스 사진만 잔뜩......^^
유키스 팬이 아닌 분들에게는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전하며
비가 오락가락하는 녹화 현장에서 찍은 허접한 사진 몇장을 미리 공개하기로 한다.







 
(열린 음악회 현장 모습을 NEX-5 스윕 파노라마 모드로 담아 보았습니다.)





안방 마님 황수경. 




휘성. 






김연자.




이은하, 김연자.





나르샤.




그리고 유키스.....




























Copyright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원작자의 사전 허가 없이 사진이나 글을 퍼가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