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 리뷰를 한번 올려 볼까 합니다.

지난번 해외여행 시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서 구입한 가죽 백팩인데요.

제품명은 '만다리나덕 (MandarinaDuck) ZIP AROUND ZAT 01001'이구요.

L인터넷 면세점에서 쿠폰, 적립금 등을 사용해서 아주 착한 가격으로 구입했답니다.





가방은 직사각형 모양의 각진 모양으로 정장 및 가벼운 캐쥬얼 차림에 알맞은 심플한 디자인인데요.

 크기는 가로가 28cm, 폭 10.5cm, 높이가 32cm 정도로 일상 생활에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에요.

만다리나 덕 백팩 중에서 에브리데이 백으로는 가장  알맞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외피는 소가죽 100%이고 색상은 블랙, 내츄럴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백팩은 전면 디자인이 아주 심플합니다. 가방 플랩에는 커다란 지퍼가 붙어 있어서 집 어라운드라고 불리우는데

실제로 이 지퍼는 열어서 안에 수첩이나 교통 카드, 영수증 같은 물건을 수납할 수도 있습니다. 





백팩 플랩과 전면에는 둥근 자석이 4개 붙어 있어요. 가방 뚜껑을 열었다가 놓으면 철컥 하고 자석들이 서로 붙는데

가방 지퍼를 일일이 잠그지 않아도 자석들이 강하게 가방을 고정시켜 주어 너무 편리하답니다.





가방 내부에는 지퍼가 있는 주머니가 후면에 있어요. 지갑 등 중요한 물건들을 수납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가방 앞면에도 지퍼가 있는 주머니가 또 달려 있어요. 

핸드폰이나 자동차 키, 작은 지갑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수납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 가방의 특장점은 서류나 책 등 네모난 물건을 수납하기에 아주 좋다는 겁니다. 

가방 사이즈가 크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A4 클리어 파일이 쑥 하고 들어갑니다.





A4 파일과 함께 큰 사이즈의 잡지 몇권을 넣어도 자리가 넉넉합니다.





A4 파일을 넣고도 양 옆에 공간이 남는 정도에요. 그리고 책을 많이 넣고도 무리없이 닫겨집니다.





가방 후면의 모습입니다. 후면 상단에 핸들이 있고 핸들 양쪽에 스트랩이 붙어 있습니다.

그런데 스트랩 간격이 좀 넓어요. 어깨가 좁은 사람이 가방을 메면 조금씩 흘러내리는 것이 흠입니다.

체구가 크고 어깨가 넓은 서양 여자들을 타켓으로 해서 만들어진 가방인가 생각해 보게 합니다.





백팩 스트랩은 모두 가죽으로 되어 있구요. 끈조절 부분의 디자인이 멋스럽습니다. 

흔히 '최지우 백팩'으로 불리우는 MD CLASS CLT01651를 비롯한 만다리나 덕 백팩들이

 패브릭 스트랩으로 구성된 것에 비해서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부분입니다.


========================================


만다리나 덕 백팩 집어라운드를 몇개월 사용해본 결과 가방의 장점과 단점을 솔직하게 올려드리면.......



<장점>

가죽 100%인데도 불구하고 매우 가볍다.

외관이 심플하고 멋스러우며 정장이나 캐쥬얼에 모두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좋다.

내부 공간이 넓어 서류나 책을 보관하기에 좋고 지퍼 달린 주머니가 3개나 있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자석으로 된 가방 뚜껑이 물건을 꺼내고 넣을 때 매우 편리하다.


<단점> 

체구가 작거나 어깨가 좁은 여성이 메면 어깨끈이 흘러내린다.(치명적인 단점이라 할 수 있겠어요.)

숄더 백처럼 한쪽만 어깨에 걸치고 다니거나 단시간 메기에는 별로 문제가 없는데요. 

오랫동안 메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어 여행용으로는 비추입니다.


이상......만다리나 덕 집어라운드 백팩(ZIP AROUND ZAT 01001)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여기에 올려드린 제품에 대한 평가는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이며 

모든 리뷰는 전혀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2016.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