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날이 갈수록 점점 흥미가 더해지는 MBC 월화 드라마 '선덕여왕'은
용인에도 촬영 세트장이 있지만 많은 분량의 야외 촬영이 경주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드라마 '선덕여왕'의 역사적 무대가 서라벌인지라 경주의 여러 지역에서 야외 촬영을 하게 되는데

특히 보문 단지에 위치한 '신라 밀레니엄 파크'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을 위해 '미실궁',  '김유신 화랑 산채' 등이 새로 지어져
기존에 있던 신라 민속촌인 '천년 고도'와 '화랑 연무장'과 함께 드라마 촬영에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았다.


선덕여왕 촬영장 '신라 밀레니엄 파크' 바로 가기




그 중 '김유신 화랑 산채'는 천명 공주가 김유신을 위해 특별히 제공한 용화향도의 수련 장소이다.






이제 성인이 된 덕만이 본격적인 화랑 수련을 통해 강인해지고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하는 장면이 펼쳐지는 만큼
선덕여왕에서 김유신 화랑 산채의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다.





선덕여왕 9회분 촬영을 위해 엄태웅이 드디어 화랑 산채 촬영장에 나타났다.

맡은 역할이 주연급이지만 자신의 씬을 찍을 때만 등장하기 때문에 주연급 연기자라도 연기하는 시간 보다는 앉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욱 많은데
대부분의 조연이나 보조 연기자들이 쉴 때 땅에 그냥 앉아서 쉬는 반면 이요원이나 엄태웅 등 주연급 연기자들에게는 편안한 전용 의자가 주어진다.





대기하면서 다른 연기자들의 촬영분을 보는 엄태웅의 얼굴에도 간간이 미소가 띄어진다.  훈남의 미소는 보는 이의 기분까지 밝아지게 하는구나...!






대기하고 있는 엄태웅에게 싸인 한장 부탁해 보았다.
 




이미 많은 싸인에 숙달된 듯....슥슥슥....아주 빠른 속도로 싸인을 하더니 건네준다.






"루비의 정원!! 행복하세요. 엄태웅"

위에 쓰인 글씨가 무어냐고 물으니 그것 또한 엄태웅이란다.
아무리 봐도 어디가 엄태웅..? ㅎㅎ 뭐....글씨를 못 알아 먹으면 어떠냐~!
서라벌 최고의 훈남 '김유신' 엄태웅의 싸인인 것을...! 거기다 행복하라는 멘트까지.....^^





촬영장에서 기다리거나 연기하는 엄태웅의 사진은 찍기가 쉽지 않았다.

비싼 몸이기도 하지만 뒷모습이나 옆모습을 찍는 씬이 많다보니....
이요원씨처럼 카메라를 보고 편안하게 한번 웃어주는 서비스를 해주면 여성 팬들의 환호를 한 몸에 끌어 모을텐데....
카메라를 쳐다 보지 않는 바람에 제대로 된 샷이 없어서 김유신 역 엄태웅의 카리스마와 매력을 미리 느껴보기엔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필자를 비롯해서 엄태웅의 멋진 미소를 기대하시는 팬들은
엄태웅의 오늘 저녁 9시 선덕여왕 드라마에서 정면 '크로즈업 샷'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선덕여왕 홈페이지 바로 가기

카리스마 작렬하는 미실의 계략에 맞서 덕만 공주 이요원의 숨은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하는 지혜와 용맹의 상징 김유신.
아역 김유신의 만번 검을 내리치는 훈련 장면에서 보여 주었던 것 처럼
우직하지만 끝까지  덕만 공주를 지키는 서라벌 최고의 훈남 김유신으로 다시 태어날 엄태웅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


Copyright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루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드자이너김군 2009.06.22 1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어 부러워요.. 김군의 싸인도 한장 해 드릴까요?ㅋㅋ
    덕분에 이렇게 생생한 촬영현장을 계속 볼수 있어서 너무나 좋군요~^^

    • BlogIcon 루비™ 2009.06.22 14: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게 싸인을 해주신다면 엄태웅 싸인 못지 않게 귀하게 간직할께요~ㅎㅎ
      이제 선덕여왕 초기이니 앞으로 더 많은 얘기꺼리가 생겼으면 좋겠군요~

  3. BlogIcon 네코T 2009.06.22 1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5일에 다녀가셨군요 ^^

    태웅씨 겉으로는 시크해보일수도있지만...

    웃는모습이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것같아요 ㅎㅎ

    • BlogIcon 루비™ 2009.06.22 14: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경주 촬영에 함류하신건가요? 궁금...
      엄태웅...멀리서 보기엔 쉬크하지만 아마 속은 따스한 남자겠지요?

    • BlogIcon 네코T 2009.06.23 0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마..곧 다시 합류할것같습니다^^

      제가 하는일이 그리 비중이 크지는않는지라..

      선배님들 시키시면 그때 도와드려야죠..ㅎ

      태웅씨는 할땐하고 놀땐노는 진정한 남자인것같습니다 ㅎㅎ

    • BlogIcon 루비™ 2009.06.23 0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다시 합류하신다면 언젠가는 한번 마주칠 것 같은 느낌...^^
      오늘 9회 아주 재미있게 봤답니다..

  4. BlogIcon 대한민국 황대장 2009.06.22 11: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싸인 받으셔서 좋으셨겠어요 ^^
    감사합니다
    사실 블로그 폐쇄하려고 했는데 루비님의 너무 과한 칭찬에 큰 힘을 받고 다시 글을 썼어요
    신해철을 등장 시킨 부활 시리즈 마지막편도 응원해 주세요 ^^
    즐거운 한주 힘찬 한주 되세요 화이팅 ^^

    • BlogIcon 루비™ 2009.06.22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그 폐쇄라니...
      그 무슨 당치않은 말씀을...]
      황대장님의 글을 좋아하고 기다리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부활 시리즈 감명 깊게 읽었어요.
      다음 서태지 편 무척 기대되는데요?

  5. BlogIcon 따스아리 2009.06.22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이렇게 가까이에서~~~
    정이 있어 보이는 배우라 참 좋아라 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고요

  6. BlogIcon i7story 2009.06.22 12: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따끈따끈하네요...^^

  7. BlogIcon 테리우스원 2009.06.22 12: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라마 보다 더 상세하군요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8. BlogIcon 저녁노을 2009.06.22 1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인도 멋지네요.ㅎㅎㅎ

  9. BlogIcon 김천령 2009.06.22 14: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이요원이 제일입니다.
    엄태웅도 괜찮은데.....
    이요원 시리즈 2는 없는지요.

  10. BlogIcon 호박 2009.06.22 14: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흥^^ 선덕여왕이 그리 재밌담서요?
    호박도 고현정땜에 1회잠깐 봤었는데..

    아오 >.<
    오전부터 후덥지근하더니.. 계속 덥습니다(파닥파닥)
    호박은 여름이 싫어요오오오오(ㅠ0ㅠ)

    점심으로 라면먹고.. 완전 땀범벅.. 흐미!!!!
    모쪼록 마음만은 뽀송뽀송한 해피월욜 보내시길요~♪

    • BlogIcon 루비™ 2009.06.22 15: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1,2회 고현정의 막강 포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았지요.
      그 배턴을 남지현이....
      이제는 이요원이 이어받아 대박을 칠 거 같아요.

      여기도 무지 후텁지근하더니 오전에 시원하게 내렸답니다.
      호박님도 뽀송한 몸과 마음을...^^

  11. BlogIcon 미자라지 2009.06.22 16: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태웅 같은 학교라 같은 수업 들은적 있는데....ㅋ
    근데 학교를 잘 안오더라고요...ㅋ
    평판은 괜찮은듯..^^ㅋ

  12. BlogIcon i7story 2009.06.22 20: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 ㅎㅎ 따끈따끈한 사진이 정말 좋습니다.
    여긴 외국인지라 한국드라마 보면서 향수를 달래거든요~~
    현장감 있는 사진들 계속 부탁드립니다 ^^

  13. BlogIcon 악랄가츠 2009.06.22 2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포스님이 경주에 계시는군요 ㄷㄷㄷ
    하하 저는 경주시민인데 왜 항상 모를까요? ㅜㅜ
    반성해야겠습니다 ㅜㅜ

  14. BlogIcon 엘고 2009.06.22 2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실제 경주에서 촬영하는군요~~
    엄태운멋진데요^^

  15. 우우 2009.06.22 2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멋지네요
    엄포스,,낯을많이 가린다죠? 다시 한번 찾아가시면 활짝웃는모습 볼수있지 않을까요..
    다시 한번 기대합니다

    • BlogIcon 루비™ 2009.06.22 23: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엄태웅씨를 비롯한 연예인들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라도 모르는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이민다면 기분 좋지는 않을꺼에요.
      모두가 좋아하고 관심있으니까 그러는 것을 알면서도...
      앞으로 멋지게 웃는 모습 볼 수 있길 기대합니다.

  16. BlogIcon 광제(파르르)  2009.06.23 0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잉?
    그러고 보니 루비님이...
    촬영장 전속블로거시넹..ㅎ
    원래 출입 못하게 하지 않나요?
    잘보고 갑니다..ㅎ

  17. BlogIcon 라이너스™ 2009.06.23 0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훈남 엄태웅.ㅎ
    예전엔 누나만한? 아우있다는걸 여실히 보여주는 배우인듯.
    어젠 바빠서 글만보고 댓글을 못달았네요.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 BlogIcon 루비™ 2009.06.23 15: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여자들의 반응보다 남자분들의 반응이 더 좋군요.
      남자들은 엄포스라고 무지 좋아하시던걸요.
      앞으로의 연기가 무지 기대되어요~

  18. BlogIcon mami5 2009.06.26 11: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유신으로 잘 어울리는 엄태웅이더군요..^^
    넘 재미있게 본답니다..ㅋㅋ

    루비님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19. BlogIcon 라라윈 2009.06.27 15: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태웅씨 넘 멋져요... +_+
    사진도 찍으시고, 싸인도 받으시고~ 루비님~~ 넘 부러운데요...
    위의 엄태웅은 도저히 알아보기 힘들지만.. 밑부분에 써주신 글씨만으로도 아주 좋은거 같아요~~~ ^^

    선덕여왕 촬영지도 나중에 꼭 가보고 싶네요~~ ^^

    • BlogIcon 루비™ 2009.06.28 2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라라윈님, 반갑습니다.
      여기까지 이렇게 와 주셨네요.
      원래 싸인 받는거에 대해 관심없지만
      포스팅을 위해 받아 보았답니다.
      앞으로 좋은 연기로 시청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엄태웅이 되었으면 합니다.

  20. 봄보미 2009.06.28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휴가때 실라밀리네엄 파크 가기로했었는데..
    정보 검색하다가 이곳 루비의 정원에 들어오게 되었네요..
    다른블로그에서는 촬영장 가까이 못가게 한다던데
    저 선덕여왕 열성팬인데ㅋㅋㅋ
    이곳 촬영시간이 어떻게되나요?
    한번도가지못해서
    기대에 부풀어있어요ㅎㅎ
    비록 비회원이지만 앞으로 자주자주 찾아올게요^^

  21. BlogIcon 봄보미 2009.06.28 2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그리구 밤에 가는게 좋을까요..
    낮에 가는게 좋을까요?ㅎ
    이때까지 만나본 연예인분들은
    경기장에서 멀리서보거나
    잠깐 싸인받은적밖에 없거든요..
    촬영지에 한번들어가보고싶다는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