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아랫시장이라고 불리는 경주 중앙시장에서 요즘 핫한 소식이 자주 들려오더군요. 

얼마전 문을 연 중앙 야시장이 요즘 목하 성업 중이라고 하네요. 저도 먹방 여행 떠나 보았습니다.





중앙 시장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차를 두고 시장으로 들어서니 바로 야시장 골목이 나왔습니다.

6시부터 12시까지 야시장이 열린다는데 너무 빨리 왔나요. 아직 영업할 준비가 덜 된 가게도 있더군요.

주말에는 앉을 자리가 잘 없을 뿐 아니라 핫한 가게는 30분 이상 기다리는 것이 기본이라던데

갔던 날이 평일인데다 엄청 빨리 간지라 먹거리 탐방은 편안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자그마한 포차마다 저마다의 특색을 발휘한 음식들을 팔고 있었는데 종류가 제법 다양했어요.

야채 말이, 닭강정, 빈대떡......





수제 햄버거, 치킨 숯불 스테이크, 불닭발......





문화교실 똥집, 문어꼬치, 대끼리네 컵밥......





폭립 전문  립서비스, 베트남 쌀국수, 갯잎 포차......





나무 위의 돈가스, 카페 슈팅 스타에 어디서도 보기 힘든 동파육까지......먹거리의 향연이더군요.





문 열자마자 줄이 길게 늘어선 인기 포차도 눈에 뜨이더군요.





이곳은 포차에서 음식을 사서 야시장 내의 아무 테이블에나 앉아서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이미 쌀국수를 먹어서 배부른 상태였지만 SNS상에서 난리 났다던 The 자른고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자른고기 스테이크는 4,700원인데 체다 치즈 추가하면 5,000원이라 한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큼직한 스테이크를 꺼내 철판 위에 놓는데 보기에도 상당히 두껍고 큰 고깃덩어리였어요. 

철판 위에 고기를 지글지글 굽더니 즉석에서 슥삭슥삭 자르는데.....다 만들기도 전에 침 넘어갈 뻔 했어요^^.


 

 


자른 스테이크 위에 야채와 파인애플을 얹고 그 위에 체다 치즈를 갈아서 올린 후 소스를 뿌려서 내놓더군요.

정말 비쥬얼 폭발하는 스테이크입니다. SNS에서 난리날만한 비쥬얼이네요.

일찍 간 덕에 주말에는 오래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자른고기를 다던 The 자른고기를 기다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번 야시장 먹방 여행 때는 무엇을 먹어 봐야 할까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 경주 중앙 야시장 먹방 투어였습니다.



올려드린 맛집에 대한 평가는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이며 

모든 리뷰는 전혀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2017.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루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친절한엠군 2017.07.04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스테이크를 철판에다가 하다니 거리만 멀지 않으면 가서 먹어보고싶네요ㅠㅠ 잘보고갑니다^^

  2. BlogIcon 『방쌤』 2017.07.05 02: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2년 전에 봤던 모습이랑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가게들이 저런 모습이 아니었던 것 같거든요!
    근처에서 숙박을 하게되면 필수방문지네요~ 야식천국!!^^

  3. BlogIcon kangdante 2017.07.05 07: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이런 스테이크 한번 맛보고 싶어요
    먹음직스럽습니다.. ^.^

  4. 2017.07.06 0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BlogIcon 코부타 2017.07.07 10: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걱!!! 경주에 이런 훌륭한 곳이 있었다니......
    꼭 가봐야 겠네요.^^

  6. BlogIcon 영도나그네 2017.07.07 14: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
    경주에도 이런 야시장을 개설했군요..
    역시 야시장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들이
    많아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명소가 되는것
    같습니다..
    좋은곳 소개 잘보고 갑니다..

  7. BlogIcon *목단* 2017.07.19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시장마다 야시장이 개설되는거 같습니다.
    식구들에 의하면 대구 서문시장에도 저녁이면 마차들이 줄지어 시장에 줄줄이 들어선다고 하던데 아즉 가보지는 못햇네요.
    가까운 경주는 기회가 있을법도 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