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을 출발한 타이 스마일 비행기가 치앙마이 공항에 내릴 때가 되었습니다.

무서운 속도로 하강하던 비행기가 덜컥, 드드드 하면서 활주로에 안착하니 안도의 한숨이 쉬어졌어요.

3시 40분에 이륙했는데 시각을 보니 4시 50분, 정확하게 1시간 10분만에 도착했네요.

공항 활주로가 좁아서  비행기가 활주로에 내린 후 다시 유턴해서 내리던 방향으로 다시 가더라구요.

어마무시하게 큰 수완나품 공항과는 비교가 안 되게 공항도 아주 아담했습니다.

서서히 움직이던 비행기가 안착을 하고 이제는 치앙마이 땅을 밟을 차례가 되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려 좀 걸어가니 수하물찾는곳(baggage claim)이 금방 나왔습니다.

캐리어를 찾아서 나오니 치앙마이를 대표하는 상징이 방문자를 반기더군요.

컬러풀한 코끼리 한쌍과  보쌍 마을을 상징하는 분홍빛 우산이었습니다.

공항 문을 나오자 마자  출입문 바로 앞에서 공항 택시를 탈 수가 있었습니다.

다운 타운으로 가는 공항 택시의 이용 요금은 160바트(한화 5,250원)이더군요.

공항 문 앞에 서 있던 직원에게 160바트를 주고 38번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공항 문 앞이나 옆에 대충 대기하고 있다가 직원이 번호를 호명하면 타는 시스템이었어요.

하늘색 제복을 입은 직원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택시를 확인하고 순번을 불러 주고 있었는데

드디어 38번이 불리웠습니다. 우리가 탈 공항 택시는 산뜻한 새 SUV네요.

공항 택시를 타고 치앙 마이 타페 게이트 앞에 있는 까말라 부티크 호텔로 향했습니다.

Copyright 2017.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Posted by 루비™

1. BlogIcon *목단* 2017.06.13 04: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의사 소통이 되시니 가이드 없는 자유여행이 부럽네요.
    꼼꼼한 여행기 덕분에 편안하게 눈 호강을 합니다.

2. BlogIcon *저녁노을* 2017.06.13 05: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을인 아직 못 가 본 곳입니다.ㅎㅎ

잘 보고가요^^

3. BlogIcon kangdante 2017.06.13 07: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국여행의 시작이군요?..
    앉아서 여행떠나 보겠습니다.. ^^

4. BlogIcon 모피우스 2017.06.13 09: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앙마이 공항 아담하죠... 앞으로 여행이 기대됩니다.

5. BlogIcon @파란연필@ 2017.06.13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난번 방콕 처음 가보고 태국이 참 좋은 곳이구나.. 라는 걸 알았어요.
    언젠가 치앙마이도 한번 가야겠습니다~

6. BlogIcon 신기한별 2017.06.13 12: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택시타는방식이 특이하네요 번호표가 있다니

7. BlogIcon 비키니짐(VKNY GYM) 2017.06.13 12: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국은 나갈때마다 두근두근 설레여요~

8. BlogIcon 친절한민수씨 2017.06.13 1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천공항이 원체 좋아서 그렇지 , 사실 기점 공항뺴고는 시설을 보고 놀라는곳이 참많죠?
    재밌는 여행기 기대할꼐요

9. BlogIcon 뾰료룡 2017.06.13 14: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글에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서 놀러왔어요 ^^ 저도 내년에 태국으로 놀러갈까 생각중인데 ^^ 태국 좋죵?

10. BlogIcon 『방쌤』 2017.06.13 14: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외국에서 버스를 타는 일은,, 상상도 하기 어렵거든요^^;;ㅎ

11. BlogIcon 광제(파르르)  2017.06.13 18: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치앙마이 갈때 도움 많이 될듯요~~ 잘보고갑니다^^

12. BlogIcon 히티틀러 2017.06.14 0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콕에서 비행기를 타고 치앙마이를 가셨군요.
    저는 밤기차를 타고 가서 아침에 도착했어요.
    미리 돈을 내고 공항 택시를 탈 수 있다는 점은 참 편리하네요.
    여행자 입장에서 제일 당하기 쉬운게 바가지잖아요.
    특히나 현지 지리를 잘 모르니 택시는 어느 정도 바가지를 감수하고 가는건데, 미리 저렇게 계산하고 가면 정말 안심하고 다닐 수 있겠어요.

13. 2017.06.14 05: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4. BlogIcon pennpenn 2017.06.14 07: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국에서는 택시를 탈 때에도
    대기표가 필요하군요.
    태국 여행 부럽습니다.

미세 먼지 없는 날이 계속되네요.
    수요일을 잘 보내세요.

15. BlogIcon 애쉬™ 2017.06.23 2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치앙마이 갔다오셨군요... 저도 10년전쯤 갔었는데...아, 그때 사진은 또 컴퓨터에 쌓여서 제가 꺼내주기를 기다리고 있을텐데....
    이렇게 부지런히 바로바로 올리시는 이웃님들 보면 대단하시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