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할 때만 해도 어리고 귀엽기만 한 캐릭터였던 김범. 

2009년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한국 대표 예술 명문가의 차남인 바람둥이 '소이정' 역을 맡아 
손발이 오글거리는 대사를 
능청스럽게 구사하기도 했지만
아직 풋내날 정도로 어리다는 느낌이 더 지배적이었는데

이후 드라마 '드림',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영화 '비상'등을 통해 미소년이라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점점 성숙해진 캐릭터로 변신을 거듭하여 이제는 <남자>의 내음이 물씬 나는 완벽한 성인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꽃보다 남자의 대박 행진 이후 감미로운 목소리와 여심을 스르르 녹여버리는 그의 환한 미소는
한국은 물론 일본과 중국, 대만에서도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어느새 한류 스타로 우뚝 서게 되었다.
이런 그의 인기를 뒷받침이라도 하는 듯 얼마전에는 한류드림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많은 국내외 스타 중에서 한류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범은  이번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0 한류드림페스티벌 - 한류 스타와의 밤'에도 출연해 600여명의 일본, 중국 팬들과의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김범은 함께 출연한 엄태웅, 윤상현과 함께 일본, 중국, 대만, 동남아를 비롯한 미국, 스웨덴 등
세계 각지에서 한류를 찾아온 팬들에게 다양한 공연과 함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는데





이날 김범은 한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이 무엇보다도 영광이라고 하며
최선을 다해 한국의 미를 알리겠다는 홍보 대사로서의 다짐을 거듭 말하기도 하며
한류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변하며 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외국팬이 '꽃보다 남자'에서 기억나는 대사는 무엇이었냐고 묻자 
"일상 생활에서 쓰지 않는 대사들이 많았다. 만화에 있는 대화를 실제로 내뱉으려니 민망한 대사가 많았는데
'하얀 천과 바람만 있으면 어디든 갈수 있어' '너를 내 것으로 만드는 데 5초면 충분해' 같은 것들이었다"고 말해
팬사인회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 이상형으로 몇살 정도 차이가 나는 여자가 좋냐는 질문에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 정신적으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대화가 통하는 여자면 좋겠다"며
"위로는 10살까지 가능하다. 내가 아직 나이가 어려서 아래로 많이 내려가면 미성년자가 되니.....노코멘트 하겠다."고 말할 때는
수많은 외국 여성팬들이 소리를 지르며 환호하기도 했다.
미소년의 이미지로만 굳어있던 김범이 어느새 <남자>가 되었다고 느끼게 된 순간이었다.




김범은 2010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제작하는 옴니버스 형식의 인터랙티브 드라마 '하루'에도 전격 출연한다고 한다.
'하루'는 유노윤호, 빅뱅, 한채영, 김범, 박시후, 이다해 등 차세대 한류스타들이 출연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하루'를 테마로 제작되는 드라마이다.
호화출연진이 눈에 뜨이는 이 드라마는 한국 뿐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아시아를 비롯한 한류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제작진은 그동안 극비리에 부산, 전남 곡성, 경기도 양평, 해랑열차, 한강 등지에서 촬영을 계속해 왔다고 한다.





드라마 '하루'가 방영되면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에 다시 한번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데
김범 또한 한류의 중심이 되어 세계에 이름을 기분좋게 알리게 되는 날이 오기를 살포시 기다려본다.


Copyright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원작자의 사전 허가 없이 사진이나 글을 퍼가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