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와의 이별' '멍' '혼자한 사랑' '단칼' '그 놈의 결혼식' 등의 히트곡으로 을 제공했던 김현정이 돌아왔다. 한동안 조용한 시간을 보내왔던 김현정은 2년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1분1초'를 발표하며 다시 왕성한 활동을 재개했는데 롱다리 파워보컬로 우리에게 각인되었던 김현정을 보문 호반에서 만날 수 있었다.

블랙 지브라 패턴 드레스에 무릎까지 올라오는 블랙 싸이 하이 부츠를 신고 그녀가 무대로 올라오자 오랜만에 돌아오는 롱다리퀸에 대한 환호가 의외로 뜨겁다. 쉬는 시간 없이 운동에 매진했다는 그녀의 몸매는 14년전 처음 데뷔했을 때나 다를 바가 없다. 아니, 갸름해진 얼굴의 V라인과 더욱 날렵해진 몸매는 14년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 무대 매너도 정말 화끈하다. 청중을 사로잡는 방법을 그녀는 아는  것 같다. 1997년 '그녀와의 이별'이 히트했을 때는 아직 애기였을 10대팬들도 제대로 알기나 할까 싶은 김현정의 히트곡들을 소리높여 따라부르게 하는 놀라운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었다.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긴 다리로 보는 이에게 청량감을 선사한 김현정의 무대를 동영상으로 올려드리니 즐감하시기 바라며.....










김현정 (Kim Hyun Jung) 그녀와의 이별 HD Live



김현정 (Kim Hyun Jung) 나에게로 초대 HD Live



김현정 (Kim Hyun Jung) 1분 1초(1 MINUTE 1 SECOND ) HD Live


Copyright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원작자의 사전 허가 없이 사진이나 글을 퍼가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