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동차 보험을  넣어주고 있는 친지가 사은품을 하나 보내왔네요. 

달려가서 받아보니 요즘 홈쇼핑 등에서 열심히 광고하고 있는 물걸레 청소기입니다.

택배는 언제든지 진리이지만 공짜로 온 택배야말로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네요^^.





청소기의 이름은 '아너스 듀얼 회전 물걸레 청소기'네요. 광택기도 겸용이라고 합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스티로폼 박스 안에 내용품들이 잘 싸여 왔습니다.





청소기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청소봉, 컨트롤러 등 3단으로 분리되어 있는 청소기와 걸레 한세트입니다.





선을 연결하는 단자에 꽂아 청소봉을 연결해봅니다. 쉽게 장착이 되네요.





순식간에 청소기를 다 조립했습니다. 전선이 아주 긴게 마음에 드네요.

그런데 청소기를 들어보니 정말 장난 아니게 무겁습니다. 이렇게 무거운 청소기로 바닥을 닦을 수 있을까요?





걸레는 한쌍이 들어 있습니다. 한쌍만 해도 되겠지만 저는 따로 한쌍을 더 구입했습니다. 걸레가 4장이 되는거죠.





걸레는 이렇게 동그렇게 되어 있는데요. 두개를 나란히 놓고 그 위에 청소기를 놓으면 되는 구조입니다.





자 , 이제 청소를 시작해 볼까요? 이렇게 무거운 청소기로 제대로 청소를 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전원을 켜자 마자 어어어어~!!! 청소기가 뱅글뱅글 돌며 저절로 앞으로 가네요. 너무 신기합니다.

청소기가 돌아갈때 살짝만 방향을 전환해주면 원하는데로 쉽게 전진이 되네요. 청소가 너무 재미있네요.

청소하는게 이 정도 쉽다면 매일이라도 청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를 쓴지 몇달이 지났네요. 그동안 써봤던 물걸레 청소기의 장단점을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의 장점>

1. 청소하는데 힘이 거의 안 들어요. 물걸레가 회전하는 힘이 있어서 방향만 살짝 틀어주면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전환이 되구요.

고속으로 회전하는 힘으로 인해 방바닥에 묻은 얼룩도 상당히 잘 지워집니다. 묵은 때도 몇번 왔다갔다 하면 쉽게 없어져요.


2. 청소기 관절이 쉽게 꺾어지기 때문에 다양한 각도로 청소할 수 있고 아래로 꺾으면 완전히 눕혀져 틈새 청소가 쉽습니다. 


3. 본체 부분이 무거워서 세워도 쉽게 잘 서 있구요. 봉 길이도 자유자재로 늘릴 수 있어 체격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요.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의 단점>

1. 물걸레를 손으로 세탁하기가 좀 어려워요. 

걸레를 빤 후에  비틀어 물기를 제거하는데 손목에 힘이 많이 들어요. 새탁기에 세탁하거나 탈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2. 청소기 본체의 높이가 있어서 너무 낮은 가구나 침대 아래로는 들어가지 않아요. 아쉬운 점입니다.


3. 청소기가 고속으로 회전하면서 전선을 휙 휘감아 버릴 때가 많아요. 

전선이 회전하는 본체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4. 물걸레가 고속으로 회전하면서 바닥을 닦아주니 반짝반짝 광택이 나서 좋지만 여러번 닦고나면 바닥이 너무 미끄러워져요.

양말 신고 다니다 삐그덕해서 허리를 삘 뻔한 적도 있답니다. 너무 열심히 자주 닦으면 안 되겠어요^^.



===============================================



여러 단점에도 불구하고 아너스 물걸레 청소기는 제가 지금껏 써본 청소기 중에서는 가장 힘이 적게 들어가는 청소기인 것 같습니다.

고속으로 뱅글뱅글 회전하며 닦아서 바닥이 미끄러워지는 것만 주의한다면 적극 추천할만한 청소기라고 생각이 되네요.



여기에 올려드린 제품에 대한 평가는 필자의 개인적인 견해이며 

모든 리뷰는 전혀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2018. 루비™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원작자의 사전 허가 없이 사진이나 글을 퍼가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반됩니다.



Posted by 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