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칠포재즈 페스티벌에 해마다 초청되는 재즈 그룹, 정중화 & JHG 밴드.

파워풀하고 펑키한 재즈를 선보이는 이들의 공연을 3번이나 보았지만

아쉽게도 밴드의 이름을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했다.

 

정중화와 JMH? 정중화와 JJH? 아니, 정중화와 GHJ? 아! 정중화 & JHG였지!

근데 밴드의 리더 이름이 정중화인 것은 알겠는데 JHG는 대체 무슨 뜻이지?

알고보니 JHG Just Hip'n Groovy 라는 너무나 멋진 뜻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세련된 재즈라인을 선보이는 이들의 맹점은 바로 기억하기 힘든 밴드의 이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본다.

기억하기 힘든 밴드 이름을 갖고 있는게 아쉽긴 하지만 이들의 공연은 너무나 세련되고도 파워풀하다.

 

트럼본, 트럼펫, 섹소폰, 기타, 베이스, 드럼,봉고, 키보드, 보컬2, 리드보컬......11명이나 되는 어마어마한 인원에다.

리더인 정중화씨는 국내 정상급 베이시스트인데다 트럼본까지 마스터하신 능력자이시다.(제일 왼쪽 선글라스를 끼신 분)

 

 

 

 

재즈의 다이나믹함과 즉흥성, 펑크의 그루브를 동시에 추구하는 세련된 브라스 라인이 일품인 정중화 & JHG 밴드.

파워풀한 보컬 박정미양이 함께 한 정중화 & JHG 밴드의 공연을 동영상으로 소개해 드리니 즐감하시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루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목단 2014.08.23 1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 일등이네..ㅎㅎ
    그룹명에 그런 조은 뜻이 잇엇군요(잘모르지만..ㅋㅋ)
    내가 좋아하는 장르여야 할껀데..ㅎㅎ 조은 주말 되세요~

  2. BlogIcon 산위의 풍경 2014.08.23 18: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멋진공연.ㅎㅎ 좋은공연 보셨겠어요.
    아들 면회 와가지고 하루 종일 대구바닥을 쓸고 다녔더니, 급작 피곤 피곤.ㅎㅎ
    재즈 음악, 완전 감성돋을것 같은데~용

  3. BlogIcon *저녁노을* 2014.08.24 11: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뜨거운 열기...느껴지네요.

    잘 보고갑니다.

  4. BlogIcon 악랄가츠 2014.08.25 08: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여름밤 재즈 공연! 영상만 봐도 눈과 귀가 즐거워지네요! ㅎㅎ



티스토리 툴바